거리가 확실하고 위험한 상황을 예상하지 않을 수 있음

야생 운동 센터는 인증된 부상이 발생하는 곳이 아니라 젊은이들이 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건의 일부는 장비 학대, 직원에 대한 인식 부족 또는 부모 관리 부재를 고려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상은 예방할 수 있습니다.
광야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노는 것은 아이들에게 공유하는 방법, 다양한 청소년으로 대체하는 방법, 규칙을 지키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간단한 운동으로 근육질 몸매를 만들 수 있고 동시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러 나가기 전에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옷을 선택하십시오. 끈이나 접근 가능한 옷차림은 아이들을 흥분시킬 메이저사이트 수 있고 재갈을 물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커버 타이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어린 자녀가 플레이하기 전에 벗도록 하십시오. 신발은 안정적으로 신어야 합니다.
자녀가 다른 야생 운동 센터에서 놀도록 허용하기 전에 직원이 번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녀가 놀기 시작하기 전에 야외 운동 센터를 돌아다니며 매우 눈에 띄는 스트레칭 없이는 장비 불만과 유사하게 청소년에게 더 많은 인증된 부상을 유발할 수 있는 조건에 관계없이 피해야 하는 안전하지 않은 영역이 있는지 선택하십시오. 또는 보기 흉한 기초. Surface, Development, Site, The board, Security의 ‘야생 레크 센터 번영의 5S’라는 기본 기준이 있습니다.
표면 – 대부분의 부상은 청소년이 장비에서 넘어질 때 발생합니다. 황야 운동 센터 표면은 깨지기 쉬운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재다능한 나무 조각이나 모래를 없애 버렸습니다. 거의 12개의 크롤링 아래로 내려가야 하며 기본적으로 최대 6피트까지 모든 측면에 장비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다크 탑, 시멘트, 흙, 잔디는 황야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적합하지 않은 재료입니다. 또한 자녀가 미끄러지기 전에 금속 슬라이드를 확인하십시오.
개발 – 놀이 구조가 나무인 경우 나무에 부서질 수 있는 파편이나 약한 초점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젊은이들이 신체 일부를 붙잡을 수 있을 만큼 거대해 보이는 부위에 대한 장비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방법에는 놀라운 견인력이 있어야 합니다. 스윙 시트는 두 발이 분리되는 것과 같은 것을 분리하는 민감한 재료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그네 세트는 다른 지역에 있어야 누군가가 비합리적으로 거의 청소년 수준의 스윙을 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장 – 장비나 부서진 부품과 떨어져 바닥에 놓인 물체나 유리, 못, 볼트와 같은 장비를 확인합니다. 경영진 – 감독은 안전한 플레이에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아이들은 준비된 방식대로 장비를 가지고 놀지 않습니다. 표면적으로 장비를 얻는 것은 평범한 경우입니다. 젊음을 볼 수 없는 장소나 방이 없도록 보장하십시오.
번영 – 야외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게시된 규칙을 면밀히 조사하고 자녀가 규칙을 얻도록 보장하십시오. 야생 운동 센터에서 부상을 입는 가장 좋은 이유는 장비가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공정한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연령에 맞는 지역을 분리합니다.

Want to say something? Post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