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난 놀이기구를 발견합니다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청소년들이 평가, 실험 및 사회 이론을 통해 배우고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거대한 청소년 와일드 레크 센터와 협력하려면 연령과 발달에 합당한 문제가 필수적입니다. 환상적인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이상적으로는 엄청난 도전과 안전한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
최근에 이 일치는 정확한 일정보다 달성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게임 계획 기회를 줄이는 폐쇄 규칙에 대한 부모의 우려는 현재 플레이 장비에서 열린 문을 테스트하는 데 불충분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야생 운동 네트워크는 아이들이 컷오프 장소를 안전놀이터 시도하고 감독 제어 스쿼시 부하를 처리할 방법을 찾는다고 암시하면서 아이들을 가능성에서 멀리 떨어뜨립니다.
번성하는 조사와 끊임없이 조정되는 경비원 유지 야생 운동 장소 검사는 모든 환상적인 운동 로케일 프로그램의 중심입니다. 이러한 확인 보안 단계는 장비가 잘못 제시되거나, 파손되거나, 마모되거나, 부상을 당하거나, 시간의 공격으로 부상을 입는 경우 잠재 고객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거친 연습 장소 보안 연구는 현재 치료 표준과의 일관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이러한 개요는 Public Wild 운동 지구 Foundation의 NPSCI(Guaranteed Wild rec center Security Boss) 구성을 완료한 직원 또는 외부 전문가가 수행해야 합니다. 당사의 근접 전문가는 NPSCI 인증을 받았으며 성공적인 감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지 관리 평가는 표준 스트레칭에 따라 다르며 물건을 만들거나 다치게 함으로써 달성되는 빠른 위험(예: 마모된 스윙 홀더 또는 누락된 잠금 장치)에 중점을 둡니다. 체크리스트에 대한 도움말은 “오버더탑 착용을 위한 스윙 홀더를 확인하세요”라고 말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것을 숙고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해야 합니다.
우리는 야생 운동장 보안에 대한 오랜 생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명백하게 계속해서, 우리의 친근한 조수인 Steve Ruler는 구매자 사물 보안 위원회(CPSC)와 협력하여 대중을 위한 번영하고 정직한 표준을 돕기 위해 테스트 및 재료에 대한 미국 문화(ASTM)의 작업 모임의 최고였습니다.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Steve는 진행형 파티와 같았고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 경우 Play Stuff Makers Alliance (IPEMA)의 과거 책임자였으며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성과에 대한 비즈니스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사물 개선 부사장인 Randy Watermiller는 잠시 후 진정으로 두 계열사와 연결되었습니다.
지원은 기본적으로 중앙 작업이 아닙니다. 당신이 내리는 모든 결정은 모든 것을 합리적으로 파악하여 의도적으로 내려야 합니다. 청소년 관리와 관련하여 버릇없는 불쾌한 조건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예상되는 위험을 피하는 것은 자녀의 번영을 보장해야 합니다. 야생 운동 장소로의 여행을 포함하여 부모라면 알다시피 아무것도 머리가 아닙니다. 위로가 되지 않습니다. 리디렉션 지역에서 하루 더. 다양한 경비원들과 그들의 후배들과 함께하는 공동 사업의 짐승 더미가 있을 것이고, 이곳은 상황이 위험해질 수 있는 곳입니다. 계획에 참석하지 않으면 불가피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Want to say something? Post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