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에 위험 요소나 파손된 장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야생 운동 서식지의 상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The Canadian Pediatric Culture에서 알 수 있듯이, 나이가 들기 전의 아이들은 거친 재초점 상처 때문에 응급실에 갑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환상적인 평가는 아니지만, 어떤 부모도 자녀가 클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상처의 대부분은 만들어진 아이들에게 발생하며, 대부분은 떨어져서 깨지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와일드 렉 포커스가 더 안전해지고 더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렉 포커스 번성 표준에 집중하기 시작하면서 더 심각한 상처, 머리 상처 및 열린 부상이 감소했습니다.
그것을 확산시키기 위해 우리는 보육 청소년들에게 야생 운동 커뮤니티에서 보장되도록 계속 상기시켜야 합니다. 안전놀이터 이는 청소년을 지도하는 청소년 교육자와 게이트키퍼에게도 적용됩니다. 우리는 탁아소에서 쇼 환상적인 운동 커뮤니티 보안을 관리하는 엄청난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어른들과 아이들이 야생 녹화 초점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가능성에 대해 눈을 뜨고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접근 방식을 비교적 분류하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환상적인 운동 커뮤니티에 나타나서 자극을 받고 미리 충전하고 즉시 플레이로 이동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책임자’인 어른들은 일반적으로 ‘거대한’ 것을 축축하고 신나는 미끄럼틀로 인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하다면 와일드 렉 포커스가 보장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환상적인 녹화 초점에 도달하기 전에 20개 포인트 계획을 거치지 않을 것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그것에 관여해야 하고 관여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를 관리하고 처리하는 한 가지 접근 방식은 아이들이 놀이 중에 보안 지침을 고려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야생 운동 커뮤니티에 가기 전에 보육 교사는 예를 들어 서클 시간에 이 문제에 대해 아이들과 대화해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아이들은 오래지 않아 진정한 변수를 얻게 되고 일부(캐릭터에 따라 다름)는 ‘규칙’을 높이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이것은 와일드 렉 포커스에서 부상의 주요 동기입니다. 지면의 ‘완충재’는 섬세한 재료로만 만들어져서는 안 되며 마찬가지로 낙하 효과를 유지해야 합니다. 두께는 10 – 12인치여야 하며 야생 녹화 초점 주변에서 6피트 아래에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잔디나 흙은 잠재적으로 환상적인 녹화 초점이 떨어질 수 있도록 무의미하게 복잡합니다. 완두콩, 나무 조각 또는 기타 계획된 재료를 활용해야 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거친 운동 커뮤니티를 완전히 멀리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마찬가지로 흔들림, 막대기 및 장난감은 와일드 렉 포커스 장면에 중요할 수 있지만 특히 미끄럼틀이나 넘어질 수 있는 장소에서 아이들이 눈에 띄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인식하도록 합니다. 공, 홉 로프, 장난감 자동차는 작은 등반 공간에서 진정한 위험이 될 수 있으며, 특히 우연한 추락을 위해 ‘소리’를 낼 수 있는 돌출된 구멍이 있습니다. wild rec focus의 나무 부분의 경우 파편이나 잘림을 유발할 수 있는 파손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청소년들은 거친 운동장에서 노는 방법을 확실하게 익혀야 합니다. 그들은 기록된 원칙을 볼 수 있는 선택권을 가져야 합니다(아직 검사할 수 없는 경우 시각 자료 포함). 마찬가지로 그들도 표준을 교육받고 상기시켜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보육 청소년 강사는 그들과 함께 수단을 연습하고 보여 주어야합니다.

Want to say something? Post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