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지켜보고 있음을 확인함으로써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아이들이 진지하고 정신적으로 발전하도록 돕습니다. 전문가들은 자유로운 놀이가 견고한 청소년 향상을 위한 기본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경험을 활용하고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나이와 사회 문제에 맞는 지역에서 놀아야 합니다.
청소년기를 연령에 맞는 야생 운동 센터로 데려가십시오. 또한 연령과 진행 수준에 맞게 집에서 플레이 세트를 계획하세요. 각 연령대에 적합한 야생 운동 센터 장비를 가지고 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헤아릴 수 없는 황야의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어린 아이들이 물체를 제어하고 새로운 메이저사이트 공간을 탐색하고 다른 사람을 돕는 방법을 배우도록 도와야 합니다. 다른 지역에서 더 준비된 학교 교육을 받은 청소년들은 건강을 유지하면서 다른 사람들을 돕고, 문제를 해결하고,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 어린아이와 보다 정착된 청소년을 위한 놀이 구역은 명확하고 쉽게 찾을 수 있는 표지판으로 확실하게 제한되고 할당되어야 합니다.
CDC에 따르면 낙상은 0세에서 19세 사이의 청소년에게 비파괴적 부상의 주요 원인입니다. 기본적으로 매년 280만 명의 청소년이 낙상 관련 부상으로 미국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습니다. 청소년에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낙상을 방지하는 한 가지 방법이더라도 더 이상 감히 믿을 수 없을 때 낙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lderness Rec Center의 표면은 민감하고 두꺼워야 하며 넘어짐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적절하게 인식해야 합니다. 모든 야외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각 물건 아래에 고품질 충격 흡수 표면이 있어야 합니다.
Wilderness 레크리에이션 센터 표면은 신중한 속성이 더럽혀지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장비의 높이를 낮추고 표면의 충격 흡수 한계를 높이면 일반적으로 실제 머리 부상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공공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및 가정 야생 운동 센터는 다음을 포함한 모든 야생 운동 센터 재료 아래에 무료 채우기 또는 설계된 재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양한 장비 관련 부상은 낙상의 직접적인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바, 클라이머, 계단, 스테이지 및 슬라이드는 모두 추락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주요 야생 운동 센터 물건을 활용하면서 아이들은 어떻게 안전을 유지해야 합니까? 기어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기본 단계에는 표준 평가 및 지원이 포함됩니다. 집이나 스포츠 시설에 있을 때 청소년이 휴식을 취하기 전에 야외 레크리에이션 센터 물건을 확인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은 야생 운동 센터 번영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할 수 있으며, 더 준비된 어린이는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 보안 규칙을 지키는 것을 더 꺼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집에 있든 공공 야생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있든 청소년을 감독하는 설명입니다. 결국 자녀에게 번영에 관한 요령을 보여주고 자기 관리와 다른 사람에 대한 관심을 불어넣는 것은 훌륭한 생각이 아닙니다. 아이를 얼릴 필요가 없습니다. 야생 운동 센터 가능성을 인식합니다. 다음은 자녀에게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보안 아이디어입니다.
파티오에서 플레이 세트를 선보일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보호되나요? 아니면, 물론, 귀하의 비즈니스에 비즈니스 야생 운동 센터를 추가하고 싶다고 말하겠습니까? 광야 레크리에이션 센터 장비를 구입하기 전에 먼저 광야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위한 안전한 장소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